카테고리 없음

미스터트롯 김호중, 폭행 논란?

강청년 청년정보단 2021. 7. 22. 10: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년정보단입니다. 최근 미스터트롯 출신인 가수 김호중 씨가 때아닌 폭행 논란에 휘말렸는데요. 조사 결과 오해로 인한 해프닝으로 일단락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글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김호중 金浩仲  Kim Ho-joong



1991년 10월 2일 (30세)

고향 울산광역시 중구



본관 경주 김씨



173cm, 86kg, A형, 270mm



가족

친척 이광득(1983년생)

SBS 9기 공채 개그맨, 現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대표



학력

명정초등학교 졸업

울산중학교 졸업

경북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성악전공  전학

김천예술고등학교 성악과 졸업

한양대학교 성악과 중퇴



종교 개신교



병역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

소집해제까지 D-324

(2020년 9월 10일 ~ 2022년 6월 9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데뷔

2013년 디지털 싱글  '나의 사람아'



팬덤

ARISS

김호중 폭행 논란? 해프닝으로 일단락


복지시설서 군 대체복무 중..유치권 주장 일행과 상호 폭행?
트로트 가수 김호중의 폭행 논란이 오해로 인한 해프닝으로 일단락됐습니다.

 


20일 일요신문은 김호중이 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내용은 즉,  김호중이 19일 술을 마시고 귀가하던 중 자신의 주거지 건물 입구에서 유치권을 주장하는 사람들과 시비를 벌이다 이들을 폭행했다는 겁니다


당시 김호중과 유치권을 주장하는 이들 양측이 상호 폭행했다는 내용이 지역 경찰에 접수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확대됐었죠.. 이에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김호중을 폭행 혐의로 조사 중이며, 곧 출석 요구를 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었습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즉각 공식입장을 내고 "어제(19일) 김호중은 저녁 귀가 중 오해로 인한 말싸움이 있었고, 주민들의 신고로 경찰들이 출동해 양측 모두 화해하고, 해프닝으로 끝났다"라고 해명했습니다.


이어 "앞서 나온 기사와는 다르게 서로 폭행은 없었다"며 "김호중을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추측성 보도나 비방은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습니다.

 


김호중의 폭행설 상대로 지목된 A씨 역시 "폭행이 없었다"는 입장입니다. A 씨는 "제가 그 상황에 있었던 당사자인데 폭행이라는 기사가 나와 당황스럽다"며 "김호중과도 '서로 실례 많았다'라고 다시 직접 이야기를 나누고 잘 마무리했습니다. 솔직히 해프닝이라고 할 것도 없는 일"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사건의 진실

A씨에 따르면 이들이 있던 곳은 사람이 없는 조용한 주택가 앞 건물이었고, '시끄럽다'는 주민 신고가 들어가 경찰이 출동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 씨는 "서로 아무 일도 없었기 때문에 더 이상 경찰에서 조사를 하고, 조사를 받는 것도 없다"라고 설명했다습니다.

 


다음은 일요신문의 오보 내용입니다.

군 대체복무 중인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폭행 혐의로 경찰에서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20일 김호중을 폭행 혐의로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20일 “김호중을 폭행 혐의로 조사 중”이라며 “출석 요구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호중은 지난 19일 술을 마시고 귀가하던 중 자신의 주거지 건물 입구에서 유치권을 주장하는 사람들과 시비를 벌이다 이들을 폭행했다. 경찰에 따르면 당시 김호중과 유치권을 주장하는 이들 양측이 상호 폭행했다는 내용이 지역 경찰에 접수됐다.

 


경찰 관계자는 “관련자 진술 및 CCTV 등을 종합해 입건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호중의 가방에 마약 추정 물질이 있다는 이야기도 흘러나왔으나 경찰 관계자는 "마약 소지 혐의는 확인된 바 없다"라고 잘라 말했다. 이에 대해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측에 수 차례 연락을 시도했지만 닿지 않았다. ​


김호중은 지난해 3월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한 뒤 인기몰이를 했습니다. 이후 앨범 '우리家' 53만 장, '더 클래식' 50만 장 판매로 밀리언셀러로 등극했습니다. 그는 지난해 9월부터 서울 서초구청 산하 복지시설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복무 중입니다. 참고로서 초구청 산하 복지시설에서 복무 중입니다. 기초 군사훈련은 육군훈련소 23 연대에서 2021년 4월 1일부터 3주간 실시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