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정보/자유글 게시

구글 에드센스 승인 기간과 후기

청년정보단 2021. 5. 19. 21: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년 정보단입니다.

 

오늘 문자 받고 얼마나 기쁘던지 남들은 적으면 한번 많으면 2번 이상 떨어진다던 구글 애드고시 즉 구글 애드센스를 

한 번에 붙은 썰을 풀까 합니다.

 

에드센스 승인기간

저는 일단 4월 22일 날 처음으로 블로그를 만들었고 구글 애드센스라는 것에 대해 25일쯤 알아서 정확히는 4월 27일 날 신청했습니다.

 

일차적으로는 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도록 연결 링크와 함께 이메일이 와있었습니다. 저는 이때 아무것도 모르고 링크만 올리면 광고를 다는 줄 알았더랬죠

 

연결을 하고 나서 하루 후에 광고를 달수 있겠지라고 생각하여 블로그를 켰는데 광고창이 안 뜨는 거예요

알아보니 최종 승인이 나야 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4월 30일 날 사이트를 연결하라는 메일이 와있길래 오잉? 뭐지?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제가 스킨을 바꾸고 나면 초기화되어 다시 해야 된다는 거를 모르고 설정을 안 해놨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다시 설정!!!

 

5월 1일 본격적으로 구글에 맞춰 활성화를 하라고 동영상과 함께 이메일이 왔습니다.

 

참고로 이영상만 보고 헷갈리는 부분이 있어서 유튜브에 영상들 참고해 가며 설정한 것은 안 비밀!!

 

그리고 대망의 오늘 구글 애드센스 승인날

 

저 일하다가 숨죽여서 기뻐했지 뭡니까 ㅋㅋㅋㅋㅋㅋ

 

대부분 승인이 안나는 이유가 콘텐츠 부족으로 안 난다고 하던데 전 지속적으로 코로나 현황을 올려서인지 한 번에 되었습니다. 오늘 아주 기쁜 날이라 밖에서 평소 밖에서 안 사먹는 제가 만원 넘는 외식하고 왔네요 ㅋㅋㅋㅋㅋㅋ

 

아무든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였습니다.

 

이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많이 보러 와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