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17 6

손흥민 토트넘 재계약 임박, 해외축구 전망?

안녕하세요 청년 정보단입니다. 최근 손흥민이 토트넘 훗스퍼 구단과 재계약을 체결할 것 같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었고 현재는 임박 단계라고 합니다. 많은 해외축구 팬들과 대한민국 손흥민 팬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손흥민 토트넘 재계약 손흥민(28)과 토트넘 훗스퍼 간 재계약이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영국 ‘텔레그래프’의 맷 로 기자는 “손흥민은 곧 토트넘과 재계약을 체결할 것이다. 토트넘 보드진은 그에게 장기적인 미래를 약속했다. 해리 케인 이적설 여파로 재계약이 지연될 수도 있다는 예상이 나왔지만 몇 주간 회담은 잘 진행됐다. 양 측 모두 곧 재계약을 맺을 것이라 확신하는 중이다”라고 보도했다. 국가대표 손흥민 손흥민은 월드클래스 공격수이자 토트넘 대표 슈퍼스타다. 2015년 레버쿠젠을 ..

카테고리 없음 2021.06.17

오늘 코로나19 백신 접종 1400만 이상 3분기 50대부터

코로나 백신 접종 50대부터 16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500명대 중후반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방역당국은 다음 달부터 50대를 시작으로 8월부터는 백신을 맞지 않은 국민들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을 확대한다. 코로나19 17일 신규 확진자 및 백신 17일 방역당국에 따르면 16일 밤 12시까지 확인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모두 540명이다. 전날 같은 시각보다 27명 많은 규모다. 집계가 마감되는 자정까지의 확진자를 더하면 신규 확진자 수는 500명대 중후반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부는 백신 접종에 속도를 낸다. 현재까지 얀센 백신 접종자는 86만여 명, 접종률은 83.3%를 기록했다. 60세부터 74세까지 36만 명이 초과 예약을 했던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도 각 의료기관에서 예약일..

카테고리 없음 2021.06.17

2021년 대체공휴일 확대법

안녕하세요 청년 정보단입니다. 이번 연도에 공휴일이 토, 일요일로 많이 잡힌 가운데 정부에서 대체공휴일에 대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많은 시민들은 이로 인해 대체공휴일이 어떻게 잡힐지 많은 주목을 하고 있습니다. 대체공휴일 확대법 논의 주말과 겹치는 모든 공휴일에 대체 공휴일을 적용하는 내용의 '공휴일에 관한 법률' 제정안이 정부 측 반대에 부닥쳤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는 16일 오후 법안심사소위를 열고 제정안 처리 여부를 논의했다. 이 법안이 시행되면 주말이 겹치는 올해 하반기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성탄절도 대체 공휴일이 돼 추가로 쉴 수 있게 된다. 현행법은 공휴일 가운데 추석과 설, 어린이날에만 대체 공휴일을 적용한다. 당초 대체 공휴일을 늘리는 것에 여야 이견이 없어 법안 처리는 수월하게 이뤄..

카테고리 없음 2021.06.17

2021년 자라 세일기간 할인율은?

안녕하세요 청년 정보단입니다. 오늘 일자로 의류 쇼핑몰 자라에서 파격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17일부터 진행하는 2021년 자라 세일 기간은 17일부터 재고 소진까지 라고 하니 자라 의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지금부터 발 빠르게 찾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할인은 최대 30%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라 온라인스토어 일 년에 단 두 번 밖에 없어서 더욱 소중한 2021 자라 세일 기간! 온라인(앱)은 6/16일, 오늘 저녁 8시부터 시작입니다. 아무래도 코시국의 영향이 무척 크다 보니까.. 올해는 살짝 부담스러운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온라인 더 인기일 것 같은데 실패 적게 구매하는 꿀팁까지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21 자라 세일 기간 2021 자라 세일 기간은 온,..

카테고리 없음 2021.06.17

류호정, 타투에 대해 말하다.

류호정 의원이 최근 타투 합법화에 대해서 강력하게 어필하면서 젊은 층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긍정적으로 보는 사람도 많을거고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도 많을 텐데 확실한건 많은 사람들에게 확실한 인상을 심어줄만한 주제로 이야기를 하는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류호정 의원 타투 류 의원은 등을 노출해 다양한 문양의 보랏빛 타투를 선보였다. 영구적인 것이 아니고 타투 스티커라고 류 의원 측은 설명했다. 지난해 8월 분홍색 계열 원피스 차림으로 국회 본회의에 출석하면서 복장 논쟁을 불러일으켰던 류 의원이 또 한 번 파격적인 시도를 했다는 평가가 나왔다. 류 의원은 이날 민주노총 타투유니온과 함께 한 회견에서 “거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타투’는 아직도 불법”이라며 “3..

카테고리 없음 2021.06.17

택배파업, 우체국 중단 대한통운·한진택배 배송 제한지역

안녕하세요 청년정보단입니다. 최근 택배파업이 지속되고 있으며 일부 지역의 배송지연이 확산되는 상황들이 연장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많은 불편함을 얻고 있습니다. 운송사에 따라 파업하는 지역도 다른데 어떤 지역에서 택배파업을 진행하고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파업 지난 9일부터 택배파업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일부 지역의 배송지연이 확산되고 있다. 택배업계와 온라인쇼핑몰 등에 따르면 우체국은 전체 소포의 배달 지연 가능성을 안내한 데 이어 11일부터는 모바일 인터넷과 콜센터 등을 통한 방문택배(국내 택배·EMS) 접수를 중단했다. 우체국 택배 우체국은 계약택배의 경우 냉동·냉장 등 신선식품 접수를 중단한 상태다. 한진택배는 울산과 경기 성남·광주, 경남 거제, 전북 군산과 정읍 등지에서, 롯데..

카테고리 없음 2021.06.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