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15 4

도지코인 전망

안녕하세요 청년 정보단입니다. 오늘은 최근 화제가 많이 되었던 도지 코인의 근황 및 추후 전망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도지 코인 도지 코인이란 2013년 12월 6일,IBM 출신 빌리 마커스와 잭슨 팔머가 만든 러키 코인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라고 합니다. 비트코인, 주식, 가상화폐 거래를 하시는 분들에게 최근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인기가 참 많았죠?? 코인 시장 현재 상황과 도지 코인 전망은? 최근 일론 머스크가 비트코인을 모두 정리하고 도지코인 밀어붙이기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비트코인 하시는 분들에게는 당황스러운 소식이 아닐 수가 없겠네요. 도지 코인을 가지고 있으셨던 분들은 추가로 일론머스크, 도지코인이 2019년부터 협력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도지코인 전망에 대한 ..

최재형 국민의 힘 입당, 윤석열 반응?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15일 최재형 전 감사원장의 국민의힘 입당에 대해 “정치하는 분들의 각자 상황에 대한 판단과 그분들의 선택을 존중한다”라고 밝혔다. 윤 전 총장은 본인의 입당 여부엔 여전히 함구하고 있다. 윤 전 총장은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 반기문재단을 찾아 반기문 전 UN사무총장을 만난 뒤 기자들과 만나 “저는 분명히 어떤 정치적인 손해가 있더라도 제가 정한 방향을 일관되게 걸어갈 거라고 말씀드린다”며 이렇게 말했다. 윤 전 총장은 ‘제2의 반기문 아니냐’는 평가엔 “(비판은) 자유니까 얼마든지 존중할 것”이라고 했다. 반 전 총장은 지난 대선 출마를 선언했다가 중도 하차했다. 윤 전 총장은 이와 관련 “당시 사정을 말씀하셨는데, 갑작스러운 헌재의 탄핵 결정 등 때문에 지금과 사정이 다르다는 것..

카테고리 없음 2021.07.15

오나미, 전 축구선수 출신과 열애중

안녕하세요 청년정보단입니다. 현재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오나미 씨가 전 축구선수 출신과 열애 중이라고 방송에서 공개했습니다. 오나미 축구선수 남자친구 개그우먼 오나미가 프로축구 선수 출신 남자친구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에서 오나미는 FC불나방과 경기를 승리로 이끌었음에도 불구하고 심각한 발가락 부상을 당해 다음 경기에 출전할 수 없는 상황에 빠졌다. 이날 방송에서 오나미는 '개벤져스' 멤버들과 함께 전 리그 우승팀 'FC불나방'을 승부차기 혈전 끝에 꺾은 기쁨을 만끽했다. 하지만 승리의 희열도 잠시, 경기에서 당한 발가락 부상으로 의무실을 찾았다. 신발을 벗은 오나미의 발가락은 새파랗게 멍들고, 퉁퉁 부어 있어 의료진이 살짝 손만 대도 비명이 나오는 심각한 ..

카테고리 없음 2021.07.15

NC다이노스 선수 일부 방역수칙 위반, 31억 손실

안녕하세요 청년정보단입니다. 최근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함에 있어서 국민들이 방역수칙에 대해 더욱 민감해지고 있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KBO 리그에서 이러한 방역수칙을 어기고 안일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았고 이로 인해 수면 위로 떠오른 선수 명단이 화재입니다. NC다이노스 방역수칙 어김 방역수칙을 안이하게 대처한 NC 다이노스 일부 선수들로 인해 KBO 리그가 마비되는 지경에 이르렀다. KBO(한국야구위원회)는 13일부터 18일까지 편성된 2021 KBO리그 30경기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순연한다고 밝혔다. 사태의 진원지는 NC 다이노스다. NC는 지난 6일 새벽 선수 4명이 일반인 2명과 함께 원정 숙소에서 술판을 벌였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 중인 정부의 방역지침 위반이었다. 해당 선수는 박..

카테고리 없음 2021.07.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