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정보/청년 문화

트릭스터M, 5월 20일 공식오픈

청년정보단 2021. 5. 20. 11: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년 정보단입니다.

 

바로 오늘이죠? 2~30대 분들이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법한 온라인 게임 트릭스터

 

아쉽게 서버종료를 했었는데요 2021년 5월 20일 바로 오늘자 (주)엔씨소프트에서 트릭스터 M이라는 명칭으로 트릭스터를 정식 오픈하여  모바일로 즐기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트릭스터 M

https://tricksterm.plaync.com/board/notice/view?articleId=29928 

 

트릭스터M – 5월 20일 GRAND OPEN!

 

tricksterm.plaync.com

트릭스터는M MMORPG 게임으로 다소 신박한 '드릴로 땅을 파서 아이템 얻기'라는 하나의 콘텐츠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외에도 퀘스트 실행, 몬스터 잡기, 파티 퀘스트, 이벤트 등 다 향한 콘텐츠 및 커뮤니티들이 있죠

 

캐릭터 소개

일단 격투가 닉키는 전투형 캐릭터로 주먹이나 검으로 공격을 합니다.

복서 니아도 마찬가지로 전투형 캐릭터이고 주먹으로 공격합니다.

주술사 소울은 마법형 캐릭터인데 타격형 마법을 주로 많이 사용합니다.

사서 미코도 마법형 캐릭터입니다. 미코는 힐링형 마법을 주로 사용합니다.

엔지니어 레오는 총을 주로 사용하며 민첩형 캐릭터입니다.

고고학자 로니는 민첩형 캐릭터이고 마찬가지로 주먹이나 총을 사용합니다.

자산가 홀든은 밸런스형 캐릭터이며 돈을 던지거나 빛의 화살 등 다양한 스킬을 씁니다.

크리에이터 제니도 밸런스형 캐릭터이며 캐릭터에 맞게 스피커 공격, 마이크 던지기 등 캐릭터와 어울리는 스킬을 사용합니다.

 

트릭스터 M 캐릭터 공동 스킬

스킬명 스킬 등급 스킬 타입 대상 스킬 사용 분류 쿨타임 MP 빛의조각 스킬 효과
마력 제어 일반 패시브 자신 자동       마법 명중이 증가합니다.
날 벼리기 일반 패시브 자신 자동       근거리 명중이 증가합니다.
생존 요령 일반 패시브 자신 자동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커스텀 건 일반 패시브 자신 자동       원거리 명중이 증가합니다.
마법 삼매경 일반 패시브 자신 자동       마법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격투 교본 일반 패시브 자신 자동       근거리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사격 훈련 일반 패시브 자신 자동       원거리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크레이지 발굴 일반 패시브 자신 자동       크레이지 발굴 시간이 증가합니다.
물결의 냉소 고급 패시브 자신 자동       물 속성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불꽃의 분노 고급 패시브 자신 자동       불 속성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전투 회복 고급 패시브 자신 자동       전투 중 일정 시간마다 HP를 회복합니다.
마력 회복 고급 패시브 자신 자동       전투 중 일정 시간마다 MP를 회복합니다.
신비한 보따리 고급 패시브 자신 자동       가방 소지 무게량이 증가합니다.
레지스트 희귀 패시브 자신 자동       속성 대미지 저항이 증가합니다.
자양강장 희귀 패시브 자신 자동       MP 절대 회복이 증가합니다.
약물학 박사 희귀 패시브 자신 자동       HP 물약 사용 시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스타급 센스 희귀 패시브 자신 자동       스킬 저항이 증가합니다.
치명타 강화 희귀 패시브 자신 자동       치명타확률이 증가합니다.
꿰뚫는 일격 영웅 패시브 자신 자동 5초     치명타 공격 성공 시 모든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반격 영웅 패시브 자신 자동 5초     회피 성공 시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유연한 허리 영웅 패시브 자신 자동       스킬 저항이 증가합니다.
손목 강화 영웅 패시브 자신 자동       스킬 대미지기 증가합니다.
신들린 허리 전설 패시브 자신 자동       대미지 리덕션이 증가합니다.
마하 스피드 전설 패시브 자신 자동       시전 속도가 증가합니다.
인간 사냥꾼 전설 패시브 자신 자동       추가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제련된 무기 영웅 패시브 자신 자동       무기 대미지 증폭이 증가합니다.
빛나는 보석 영웅 패시브 자신 자동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 시 명중이 증가합니다.
치료 기계 영웅 패시브 자신 자동       HP가 30% 이하일 때 HP를 회복합니다.
세련된 의상 영웅 패시브 자신 자동       대미지 리덕션이 증가합니다.

 

트레저 스팟

트릭스터M과 온라인의 차이점 중 하나인 트레저 스폿은 특별한 보물을 발굴할 수 있는 지점입니다. 트레저 스팟 발견 직후, 첫 발견자만 아이템을 발굴할 수 있으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른 유저들도 발굴이 가능합니다.

항목/등급 고급 트레저 스팟 희귀 트레저 스팟 영웅 트레저 스팟
트레저 스팟
한정 박스
희귀 무기 설계도 조각 영웅 무기 설계도 조각 영웅 무기 설계도
희귀 방어구 설계도 조각 영웅 방어구 설계도 조각 영웅 방어구 설계도
희귀 장신구 설계도 조각 영웅 장신구 설계도 조각 영웅 장신구 설계도
희귀 드릴 설계도 조각 영웅 드릴 설계도 조각 영웅 드릴 설계도
빛나는 장신구 강화석 희귀 무기 설계도 희귀 무기 설계도
빛나는 무기 강화석 희귀 장신구 설계도 희귀 방어구 설계도
빛나는 방어구 강화석 희귀 드릴 설계도 희귀 장신구 설계도
장신구 강화 주문서 X 5 빛나는 정령석 희귀 드릴 설계도
방어구 강화 주문서 X 5 빛나는 수호석 빛나는 정령석
무기 강화 주문서 X 5 빛나는 장신구 강화석 빛나는 수호석
신비한 합성 가루 5개 빛나는 무기 강화석 어둠의 장신구 강화석
- 빛나는 방어구 강화석 어둠의 무기 강화석
- 신비한 초월 가루 5개 어둠의 방어구 강화석
- 신비한 합성 가루 30개 빛나는 무기 강화석
- - 빛나는 장신구 강화석
- - 신비한 초월 가루 30개
트레저 스팟
일반 박스


하르콘 100개


하르콘 300개


하르콘 1,000개


하르콘 50개


하르콘 150개


하르콘 500개


하르콘 10개


하르콘 30개


하르콘 100개


하르콘 5개


하르콘 15개


하르콘 50개


하르콘 2개


하르콘 6개


하르콘 20개


하르콘 1개


하르콘 3개


하르콘 10개


빛나는 정령석


빛나는 정령석


빛나는 정령석


빛나는 수호석


빛나는 수호석


빛나는 수호석


정령석


정령석


정령석


수호석


수호석


수호석

고급 트레저 스팟

트릭스터M 공식 홈페이지

희귀 트레저 스팟

트릭스터M 공식 홈페이지

고급 트레저 스폿과 같은 모양이죠?

 

영웅 트레저 스팟

 

영웅 트레저 스폿부터 모양도 바뀌고 좋은 아이템을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트레저 스팟 발견 방법

 

 

우선 발굴

자유 발굴

트레저 스팟 위치 확인

 

이외에도 몬스터 던전, PVP, 강화, 제련, 상점 펫들 등 다양한 콘텐츠 들이 있고 제가 차근차근 게임을 직접 해보면서 지속적으로 소개해드릴 테니 내용이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트릭스터M 공식 홈페이지: https://tricksterm.plaync.com/

 

트릭스터M – 5월 20일 GRAND OPEN!

이벤트 즐겁게 게임만 플레이 해도 엄청난 보상이!

tricksterm.plaync.com

트릭스터 갤러리 M: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trickstermobile 

 

트릭스터m 갤러리

게임, 트릭스터m, trickstermobile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트릭스터M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trickstermofficial

 

트릭스터M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파고 파도 끝없는 모험, 트릭스터M 대표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