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수홍 김다예 결혼,'23살 나이차'

청년정보단 2021. 7. 29. 11: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년정보단입니다. 

박수홍 결혼 

 

방송인 박수홍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박수홍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각지도 못했는데 많은 축하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박수홍은 아내에 대해 “2018년 12월 A의 소개로 정식으로 만나기 시작해 벌써 4년이 지났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동안 제 상황을 이해해주고 저한테 모든 것을 맞춰주느라 고생했던 제 아내에게 너무 고마울 따름이다. 잘 살겠다”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박수홍 김다예

 

박수홍은 아내와 연을 맺게 해준 지인 A 씨를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지난 28일 박수홍은 깜짝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았다. 박수홍은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라고 밝혔다.

 

박수홍 아내는 1993년생으로 23세 연하로 알려졌다. 방송계에 종사하지 않는 비연예인이다. 현재 박수홍은 수십년간 매니지먼트를 담당해온 친형 부부와 금전 문제로 법적 공방을 이어오고 있다. 관련해 박수홍은 "오랜 시간 어려운 상황에도 내 곁을 묵묵히 함께해준 사람"이라며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 이하 박수홍 결혼 소감 전문

생각지도 못했는데 많은 축하 정말 감사합니다 2018년 12월 A(저희 부부 이어준 고마운 사람입니다. 곧 유튜브로 소개해드릴게요!)의 소개로 정식으로 만나기 시작해 벌써 4년이 지났네요.

 

그동안 제 상황을 이해해주고 저한테 모든 것을 맞춰주느라 고생했던 제 아내에게 너무 고마울 따름입니다! 잘 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