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 3

(부동산 관련주)에이리츠 현재 가격과 전맊

안녕하세요 청년 정보단입니다. 오늘은 (주)에이리츠 현재 가격과 전망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이리츠 에이리츠는 부동산 관련주 중 현재가 3순위인 종목이며 주요 사업으로는 부동산의 취득, 관리, 개량 및 처분 , 부동산의 개발사업 부동산의, 임대차 증권의 매매 등 부동산 임대의 관련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대수익이 아닌 부동산 개발 사업을 통해 수익을 얻는 다소 신선한 수익구조를 얻고 있는 회사입니다. 지금 에이리츠 현재 종가 가격은 15,550원이며 최대고가 16,550원까지 오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에이리츠 일봉 차트 에이리츠 일봉 차트를 보시면 4월부터 점차 확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며 지금은 잠깐 반등하는 모습을 보이지만 최근 이재명이 주거기본권 구상을 밝힌다고 선언하였습니다. 이..

삼성전자 주가 이틀째 상승

안녕하세요 청년정보단입니다. 삼성전자 주가가 이틀째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삼성전자 주가 이틀째 상승 삼성전자 주가가 24일 강세를 기록하며 이틀째 상승 마감했다 외국인의 순매도는 이어졌으나 주가는 상승불을 켰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서 삼성전자는 전 거래일보다 3.14% 오른 7만5600원에 마감했다. '7만 전자'이기는 하나 종가 기준 2거래일 째 상승 마감이다. 삼성전자우(3.65%)도 동반 상승불을 켰다. 그동안 삼성전자 주가는 반도체 업황 우려 등으로 약세를 기록했으나, 지난 23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가 2.63% 오르는 등 반도체 기업에 대한 투자심리가 다소 개선된 것으로 풀이된다.또 삼성전자를 비롯한 주요 관계사는 이날 오후..

카테고리 없음 2021.08.24

psg,리오넬 메시 영입 및 방출 영입 계획

안녕하세요 청년정보단입니다. 최근 바르셀로나 fc 터줏대감이었던 리오넬 메시가 21년간에 바르셀로나 활동을 마치고 파리 셍제르망으로 이적했다는 소식입니다. 리오넬 메시가 이적함에 따라 psg에도 이적시장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오넬 메시 psg 이적 리오넬 메시를 영입한 파리 생제르망(PSG)이 방출과 영입 계획을 세웠다. 영국 ‘디 애슬래틱’은 11일(이하 한국시간) ”PSG는 메시를 영입함으로써 10명을 방출명단에 올렸다. 더불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폴 포그바를 올여름 영입하기보다는 내년 자유계약 선수(FA)가 될 때까지 기다리고자 한다 “고 보도했다. PSG는 11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메시 영입을 완료했다. 계약 기간은 2년이며 1년 연장 옵션이 있다"라고 공식 발표했다. ..

카테고리 없음 2021.08.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