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18 4

2021년 06월 18일 상한가 주식(진원생명과학,보라티알,오리콤 등)

안녕하세요 청년정보단입니다. 오늘은 주봉이 형성되는 날인데 이로인해 상한가로 상승한 주식들이 많았던 하루였습니다. 그럼 오늘 상한가였던 종목 일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1.06.18 상한가정리 ​ 오리콤 ​ [속보]최재형 "대선 출마 여부, 생각 정리해 조만간 입장"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3&aid=0010559136 ​ 최재형관련주-이제호 오리콤 사외이사경기고 - 서울대 법학 - 청주지방법원 판사 -서울지방법원 부장판사 -서울고등법원 부장판사 - 김앤장 변호사 진원생명과학 ​ 진원생명과학 "mRNA 지카 백신 개발 국책과제 주관기업 선정" https://www.yna.co.kr/view/AKR2..

카테고리 없음 2021.06.18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시청률, 1화 줄거리

안녕하세요 청년 정보단입니다. 어제 화제였죠?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첫 방송하는 날이었습니다. 많은 팬들이 슬의생 시즌2를 많이 기대했었는데요 저도 어제 기대하며 방송을 봤는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더라고요 스토리도 탄탄하고 노래 선정도 잘해서 드라마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오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1화 시청률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1화 줄거리에 대해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첫 방 시청률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tvN 역대 드라마 첫방 시청률 1위를 기록, 첫 방송부터 더 깊어진 이야기와 케미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완벽하게 충족시키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7일(목) 첫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카테고리 없음 2021.06.18

박지성, 유상철 악플러 고소

박지성, 유상철 악플러 고소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인 박지성 JS재단 이사장이 ‘유상철 전 인천 유나이티드 감독 빈소에 조문하지 않았다’며 악성 댓글을 단 게시자들을 경찰에 고소했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17일 박 이사장이 전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혐의로 댓글 및 게시글 작성자들을 고소한 사건을 접수했다고 밝혔다. 박 이사장의 소속사 에투알클래식은 이날 “영국 런던에 거주하는 박 이사장이 최근 유 전 감독의 빈소에 조문하지 못하자 박 이사장과 가족에 대해 악의적 억측이 제기됐다”며 “심지어 박 이사장 아내인 김민지 전 아나운서의 유튜브 채널에도 욕설이 쏟아졌다”고 고소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더는 묵과할 수 없는 수준이라 엄중한 법의 판단에 맡기기로 했다”면서 ..

카테고리 없음 2021.06.18

금주의 테마주(이준석, 타이레놀, 얀센, BTS 등)

안녕하세요 청년정보단입니다. 이번 주 테마별로 관심가질만한 주식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을 보고 참고해서 투자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소형원전 관련주 : 한전산업, 우리기술, 보성파워텍 ■하태경 관련주 : KT서브마린, 서남, 옵티시스, 파크시스템스, 배럴, 서울바이오시스, 디오 ■여행 관련주 : 대한항공, 모두투어, 노랑풍선, 티웨이항공, 하나투어, 레드캡투어, 인터파크 ■탄소중립관련주 : KC코트렐, 에코프로, 에코바이오, 한솔홈데코, 그린케미칼 ■박용진 관련주 : 아이티센, 한창제지, 신진에스엠, 아이디피, 오르비텍, 우리기술투자 ■이스타항공 관련주 : 티웨이항공, 쌍방울, 광림, 하림, 팬오션 ■3D낸드 관련주 : 삼성전자, SK하이닉스, 피에스케이, 제우스, 원익IPS, 유진테크, 테..

카테고리 없음 2021.06.18
반응형